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강서구 왁싱 발렌타인 에빈트 뉴스 나왔어용~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02-14 11:12 조회1,503회 댓글0건

본문

20190213104853433.jpg

강서구 왁싱 업체 '왁싱홀릭'과 '하루왁싱', '왁싱라운지' 등 세 곳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커플 브라질리언 왁싱 12만 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곡동왁싱 '왁싱홀릭'과 가양동왁싱 '하루왁싱', 마곡왁싱 '왁싱라운지' 등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14일까지 진행된다. 발렌타인데이 및 화이트데이 등의 기념일을 통해 데이트를 즐기고자 하는 커플들을 위해서 마련된 이벤트다.

최근에는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고 있어 커플에게 특별한 데이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과거 브라질리언 왁싱은 브라질의 여성들이 작고 가는 수영복과 속옷 착용을 위해 비키니라인의 주변 음모를 제거하기 시작하면서 유래됐다.

그후 브라질 여성들이 미국, 유럽으로 건너가 브라질리언 샵을 오픈하면서부터 일반인은 물론 할리우드 스타들까지 즐겨하는 아이템이 됐다. 현재는 전 세계로 퍼져 하나의 미용 컨텐츠로 자리를 잡게 됐다.

특히 브라질리언 왁싱은 외적인 라인뿐 아니라 불필요한 체모로 인한 불편함을 없애고 위생적인 케어를 받을 수 있다. 특히 브라질리언 왁싱은 습하고 간지러운 증상을 완화하거나 모질 개선효과, 피부청결효과 등의 큰 장점이 있어서 많은 고객들이 샵을 찾고 있다.

만약 강서구커플왁싱, 화곡동커플왁싱, 가양동커플왁싱 등을 찾는다면 왁싱홀릭, 하루왁싱, 왁싱라운지 등을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이밖에도 세 곳에서는 다양하게 진행되는 매달 새로운 이벤트로 왁싱 고객들에게 가깝게 다가가고 있다. 최고의 실력을 가지고 있는 남녀 왁서들이 근무하고 있어 안심하고 왁싱을 받음과 동시에 매달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세 곳 모두 태닝 기계와 화이트태닝 기계를 보유하고 있어 바디프로필 등 섹시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 찾아오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매달 준비돼 있다.

샵 관계자는 "최근 피부관리를 위한 왁싱 산업이 성장하며 시술을 받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왁싱은 미용적인 차원을 넘어 위생, 건강까지 책임지는 관리법으로 거듭났다"며 "민감한 부위에 시술이 진행되는 만큼 믿을 수 있는 전문가에게 맡기며 위생적인 환경에서 안전하게 시술이 이뤄지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한편,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문의는 각 업체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